본문 바로가기
바디제품 후기

온더바디 퓨어 시카 쉐어 화이트머스크 바디워시, 바디로션 - 30대 남자의 리뷰

by 온머스크 2020. 3. 15.

머스크향을 사랑하는 30대 남자 온머스크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은 온더바디의 '퓨어 시카 쉐어 화이트 머스크 향'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입니다. 

 

쿠팡에 먹을걸 주문하러 접속했다가 막상 먹을건 사지 않고 이것만 사버렸습니다..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머스크향,1000ml라는 대용량과 그에비해 엄청나게 싼 가격, 상품평까지 좋아보여서 홀린듯이 주문하였습니다. 용기 디자인도 크고 깔끔해보인것도 한 몫 했습니다.

 

바디워시는 1000ml짜리 2개에 12,100원에 구매했고, 바디로션은 10,400원 이었습니다. 

합쳐서 총 22,500원이네요. 1000ml 바디워시 2개, 바디로션 1개 값 치고는 정말 저렴했습니다.

 

배송은 3일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사진처럼 박스에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역시나 대용량 제품이라 그런지 크기가 아주 만족스럽게 크고 우람했습니다. ㅎㅎㅎㅎ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쁩니다. 

 

바디워시는 아이보리색, 바디로션은 연보라색의 용기로 포근하고 깔금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었습니다. 용기는 딱딱한 재질은 아니고 보통 두께의 페트같습니다. 

 

먼저 바디워시를 살펴보겠습니다. 

 

●온더바디 퓨어 시카 쉐어 바디워시(화이트머스크향)

 

이 바디워시에는 수분공급, 보습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쉐어버터와 병풀잎추출물이 들어가있네요. 아무래도 바디워시 제품이다 보니 보습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화학성분 다섯가지를 첨가하지 않았고...뭐.. 특별한 건 없어보입니다. ^^;;; 그래서 향은 어떨지 궁금해서 바로 샤워하러 들어갔습니다. 

바디워시는 투명한 색이네요. 한 두번 펌핑해서 사용해도 충분할만큼 거품도 잘 났습니다. 대용량이라 아끼지 않고 막 써도 된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샤워감은 보통 다른 바디워시와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샤워 후 느낌도 괜찮았네요. 물에도 잘 씻기고 씻고 나서도 미끌미끌한 불쾌감없이 촉촉했습니다. 

 

제일 중요한 은.. 음 그렇게 강하지 않은 약하고 부드러운 머스크 향입니다. 바디판타지 제품과 비교하면 향의 강도가 훨씬 약하네요. 저는 조금 더 강한 머스크향을 기대했었는데 이 부분은 아쉬웠습니다. 대신에 향이 부드러운 만큼 누구나 무난하게 쓰기에는 더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무난한 머스크 향입니다. 

 

그래도 워낙 가성비가 좋기때문에 후회없는 제품이었습니다. 두통 다 쓰려면 한참 걸리겠네요. ㅋㅋㅋ 


●온더바디 퓨어 시카 쉐어 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향)

 

다음은 바디로션입니다. 

 

바디로션도 바디워시와 마찬가지로 쉐어버터, 병풀잎추출물 등이 들어가고 다섯가지 화학성분이 없다는 특별할 것 없는 내용입니다. 솔직히 저는 바디워시보다 바디로션이 훨씬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바디로션을 훨씬 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 바디로션의 이 참 괜찮습니다. 화이트 머스크 향이라고 하지만 머스크향과 베이비 파우더가 섞인 듯한 부드럽고 진한 향기가 나네요. 바디워시보다 향의 강도도 훨씬 강해서 마음에 듭니다. 바르고 나면 머스크 향보다 베이비 파우더 향이 더 오래 느껴지네요.   

 

바디로션의 질감은 위의 사진처럼 물처럼 묽지 않은 타입입니다. 뭉치거나 끈적거림없이 가볍게 잘 펴지고 발라지네요. 제 피부상태에 잘 맞는지 번들거리지도 않고 쉽게 흡수되네요.

 

보습력도 기대 이상입니다. 바른지 반나절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살짝 촉촉함이 남아있네요. 향도 아주 살짝 느껴집니다.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 향과 보습력까지 좋아서 만족스러운 바디로션입니다. 일단 아낌없이 팍팍 써도되니까 정말 좋네요 ㅎㅎ 30대 남자인 제가 써도 괜찮을 제품이니 추천 드립니다. 

 

가격적으로 부담이 없고 무난한 향이니 특히 가족이 있으신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입니다. 바디워시나 바디로션 둘다 한번은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다음번에도 재구매 할 의사가 있는 제품들입니다.


배송비포함 가격이 쿠팡이 가장 저렴하네요. 바디워시가 7,300원 바디로션이 10,400원(로션은 옥션이 120원싸긴 합니다) 입니다.

 

구매링크 남겨드릴게요!

 

온더바디 퓨어 시카 쉐어 바디워시 화이트머스크향, 1000ml, 1개 온더바디 퓨어 시카 쉐어 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향, 1L, 1개

 

감사합니다!!

 

 

댓글